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뉴스/삼성

갤럭시S21울트라 투고서비스로 실물보고 구매하자!

드디어 갤럭시S21 시리즈가 언팩 행사를 통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언팩 행사 전부터 갤럭시S21울트라와 관련된 정보가 수없이 쏟아져 나왔었죠.


갤럭시S21울트라는 이번 갤럭시S21 시리즈 중에서 가장 비싸고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모델입니다.

그. 래. 서! 갤럭시S21울트라 투고서비스인, Galaxy To Go를 통해 실물을 만나보았습니다.

 

먼저 갤럭시 투고서비스는 신제품 판매를 앞두고, 3일 동안 삼성 디지털 플라자를 통해서 대여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지점별 재고 확인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카카오톡 어플을 통해서도 대여가 가능한 곳을 확인하여 예약을 하면,

예약한 매장을 방문하여 수령이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 시 신분증 지참은 필수입니다.

 

운영기간: 1월 16일~3월 14일까지 

카카오톡 이용 시 매일 오후 1시 전까지만 예약하시면 다음날 픽업이 가능하고,

1시 이후 예약 시에는 이틀 뒤에 픽업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카카오톡을 통해 일산 대화점에 예약을 했고, 다음날 제품을 수령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신분증 꼭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갤럭시S21울트라 투고서비스를 통해 예약을 했고, 삼성 디지털플라자 대화점을 방문했습니다.

지점마다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인 유의사항에 대해서 안내와 종이를 나눠줍니다.

 

이번 갤럭시S21울트라 투고서비스를 통해 다시 확인된 사실이긴 하지만, 언팩 행사 때 에코시스템을 적용하여

불필요한 액세서리를 모두 제외한다고 했던 것처럼 스마트폰 박스 패키지안에는

이어폰과 어댑터, 케이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갤럭시S21울트라 투고서비스에 기본적인 젤리케이스는 미제공 되기 때문에 대여하는 동안 흠집에 유의해야 하겠습니다.

 

3일 동안 일상적인 생활 흠집은 문제가 없지만, 액정 파손 및 분실 시 고객 과실 부담으로 적용되어

일부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 디지털플라자에는 갤럭시S21울트라 외에도 다양한 삼성전자 스마트폰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갤럭시S21울트라 투고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여러 가지 스마트폰을 다양하게 비교해 볼 수 있었던 것입니다.

 

사진에 실물을 담기엔 한계가 있다 보니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비교해보는 것만큼 정확한 비교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21의 후면은 플라스틱 재질인 글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고, 갤럭시S21플러스와 울트라는 후면 유리 재질로

조금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 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갤럭시 버즈 프로도 전시가 되어있어 직접 실물을 보았습니다.

실제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언팩 행사를 통해 제일 먼저 발표된 갤럭시 버즈 프로의 경우 오픈형이 아닌 커널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극대화한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 최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실제 전문가들의 후기를 보면 전작에 비해 훨씬 단점이 보완되어 만족도를 높여주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사은품 받기

 

갤럭시S21 언팩 행사를 통해 사실화된 S펜도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S펜 사용은 갤럭시S21울트라 모델에만 적용 가능하며, 일체형으로 보관이 가능하진 않고 따로 구매해야 하는 액세서리입니다.

외부 케이스로 보관되는 점 참고하시면 되시고, 벌써부터 정품 케이스가 다양한 게 전시되어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S21울트라 투고서비스는 대여하는 본인의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더 정확한 판단이 가능하고 3일 동안 마음껏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정보 또한 반납 시 매장에서 공장초기화를 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S21울트라의 경우 카메라 스펙이 매우 장점이었습니다.

100배 줌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카메라 촬영이 가능했습니다. 


기존 갤럭시 S20울트라 기종에도 100배 스페이스 줌이 가능하였으나,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S21보다는 성능이 떨어졌었습니다.

동영상 촬영 시엔 20배까지 줌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카메라가 튀어나와 평평하게 바닥에 닿지는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 케이스로 보완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견해이나 노트20울트라에 비하면 덜 튀어나온 느낌입니다.

 

갤럭시S21울트라 투고서비스를 통해 가장 좋았던 점은 실물을 직접 보고 판단해볼 수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개인적인 견해가 다양하겠지만, 갤럭시S21울트라 모델이 스마트폰 사용 시 가장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S펜으로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받을 수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은 사전예약 기간으로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다고 하니, 서둘러 구매해보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21울트라 투고서비스가 스마트폰 구매 시에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갤럭시S21시리즈 구매하러가기♡

 

 

 

탑클폰 :: 갤럭시S21, 갤럭시S21 울트라, 갤럭시S21플러스 사전예약

탑클폰::갤럭시 S21 사전예약, 갤럭시 S21 울트라 사전예약, 갤럭시 S21 플러스 사전예약, 아이폰 12 프로 가격, 아이폰 12 미니 가격, 아이폰 12 프로맥스 가격, 탑클폰 성지

nsm0203.godo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