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뉴스/삼성

갤럭시Z플립2, 가격할인으로 부담DOWN, 스펙보완으로 기분UP!

삼성전자가 폴더블폰의 대중화를 위해 '갤럭시Z플립2'의 출고가를 낮췄습니다.

작년 하반기에 출시된 갤럭시Z플립2의 첫 출고가 인하로, 본격적인 폴더블폰의 라인업 강화를 위해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20년 9월에 첫 출시한 갤럭시Z플립2 모델의 출고가는 165만 원이었습니다.

현재는 출고가가 인하된 134만 9700원입니다.

 

갤럭시Z플립2 모델은 스마트폰을 반으로 접어 휴대성을 높였고, 독특한 이미지와 색상 등

놀라운 스펙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전작인 갤럭시Z플립 LTE 모델은 유일하게 LTE 통신망을 쓸 수 있는 최신형 스마트폰으로 큰 인기를 누렸죠.

이젠 거의 단종 수준에 있어 재고가 확보되어 있지 않는 곳이라면 구매하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나만의 개성을 강조하고 표현하는 것이 트렌드가 된 사회에서, 젊은 층에게는 물론 중장년층에게도

인기가 높아 구매하고자 했으나 높은 출고가로 인해 망설였던 분들이 많았던 것이 현실입니다.

 

좌:갤럭시Z폴드2 / 우:갤럭시Z플립2

예쁘고 독특한 디자인의 갤럭시Z플립2! 알차게 쇼핑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언택트 시대, 비대면으로 멋진 스마트폰을 집에서 쇼핑하고 받아본다면 더욱 편리하겠죠?

탑클폰만의 혜택을 누려보시면 온라인 쇼핑의 선입견을 벗어나, 빠른 배송 서비스와

다양한 가격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탑클폰 혜택받으러 가기! ◀

 

 

출고가가 30만 원 정도 저렴해진 갤럭시Z플립2이지만, 1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스마트폰은

아무래도 구매에 있어 주춤할 수밖에 없는 가격입니다.


스마트폰 구매 시, 공시지원선택 약정 중 유리한 조건을 선택하여 최대 가격 할인을 받아 구매 가능합니다.

현재, 공시 지원금은 10만 원대로 낮기 때문에 요금에서 25% 할인을 받는 선택 약정이 유리합니다.


선택 약정은 25% 할인율이 정해져 있어서, 고가 요금제를 쓰면 더 많이 할인이 되고,

저렴한 요금제를 쓰면 그만큼 덜 할인되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년을 사용기한으로 봤을 때, SK기준 5GX프라임(89,000원)을 이용할 경우 할인금액은 총 534,600원입니다.

공시 지원금이 15만 원으로 적기 때문에 이럴 경우 선택 약정이 유리합니다.


선택 약정으로 구매하면 기기 할인이 없어 할부원금이 출고가 그대로입니다.

여기에! 제휴카드를 적용하면 훨씬 저렴한 할부원금이 됩니다.

 

제휴카드는 선할인카드청구할인카드로 나뉩니다.

선할인카드는 기기값에서 할인받는 카드이고, 청구할인은 청구요금에서 할인받는 제휴카드입니다.


선할인 카드 중 T 라이트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 원 이상을 채우면 408,000원의 할인이 적용되어

할부원금 941,700원으로 저렴해집니다.


하지만 이것도 부담이 되신다면, 청구할인카드를 중복으로 적용시켜 추가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롯데텔로 제휴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 원 이상시 매달 15,000원씩 24개월 동안 총 36만 원 할인을 적용받습니다.

 

선할인카드와 청구할인 모두를 적용한 총 할인금액은 768,000원이므로

갤럭시Z플립2출고가 1,349,700원 ▷ 581,700원으로 매우 저렴해집니다.

 

마지막! 탑클폰만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받는다면, 더 저렴한 할부원금으로 갤럭시Z플립2 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할 땐, 저렴하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대리점을 고르는 것도 현명한 쇼핑 중 하나겠죠?

저희 탑클폰은 상담 후 반드시 고객님의 동의하에 모든 진행상황이 이루어지므로 믿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빠른 배송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므로 안전한 온라인 쇼핑하시고 즐거운 스마트폰 생활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갤럭시Z플립2 스펙은?

 

갤럭시Z플립2는 전작에서는 유광 컬러를 선보였으나, 이번에는 지문이 묻지 않는 헤이즈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컬러는 미스틱 브론즈, 화이트, 그레이로 3가지입니다.

 

사이즈는 펼쳤을 때 세로 167.3mm, 가로 73.6mm, 두께 6.9mm~7.2mm로 일반 스마트폰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갤럭시  최초로 접히는 유리를 사용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접었다 펴도 주름 없이 매끈한 디스플레이를 완성합니다.

 

접히는 각도 역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여 셀카 및 동영상 촬영 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고, 힌지 안으로 들어오는 먼지를

바깥으로 밀어내 최적의 상태를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걱정할 부분이 없을 듯합니다.

 

1,0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로 더욱 선명한 고화질 영상 통화가 가능해 언택트 시대,

영상 모임이나 세미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또한 커버 스크린으로 열지 않고도 알림을 확인할 수 있고, 배터리 용량 3,300mAh, 오디오 재생시간 최대 63시간입니다.


전작의 미흡함을 보완하여 새로 출시된 갤럭시Z플립2를 저렴하게 구매하여 다양하게 활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갤럭시Z플립2 저렴하게 구매하러 가기! ◆

 

 

탑클폰 :: 갤럭시S21, 갤럭시S21 울트라, 갤럭시S21플러스 사전예약

탑클폰::갤럭시 S21 사전예약, 갤럭시 S21 울트라 사전예약, 갤럭시 S21 플러스 사전예약, 아이폰 12 프로 가격, 아이폰 12 미니 가격, 아이폰 12 프로맥스 가격, 탑클폰 성지

www.topclass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