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뉴스/Apple

아이폰12퍼플, 사전예약시작!

애플이 온라인 행사를 통해 새로운 보라색을 입은 '아이폰12퍼플'을 공개했습니다.

지난해 10월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 출시 당시 블루, 그린, 블랙, 화이트, 레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11에 처음 추가되었던 퍼플 색상은 빠졌었죠.

 

애플은 이번에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에 보라색 색상이 추가돼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됩니다.

애플 측은 "아이폰12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폰이며,

아이폰12 제품군의 고객 만족도는 99%가 넘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따라 "봄을 맞아 새로운 보라 색상으로 아이폰 12 라인업에 밝고 재밌는 옵션을 추가해

고객들이 좋아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 퍼플 색상은 4월 23일 9시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어 4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사전 예약자 우선으로 개통을 시작합니다.

 

또한 사전예약자에게는 사은품 혜택이 있습니다.

                                                                          ① 정품 어댑터(전원)
                                                                          ② 경품행사(5/20추첨/LG전자프라엘,애플워치2,다이슨헤어드라이어 각 1명)


지난 10월 아이폰12 사전예약 당시엔 제공되는 제조사 사은품이 없었으나 이번에는 이례적으로

아이폰12퍼플, 아이폰12미니퍼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전원 정품 어댑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경품행사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니,

아이폰12퍼플, 아이폰12미니퍼플을 구매할 의향이 있으신 분은 서두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애플 측은 온라인 행사를 통해 아이폰12퍼플 모델과 매치할 수 있는 딥바이올렛 맥세이프 가죽 케이스,

애미시스트(자수정) 실리콘 케이스도 공개했습니다.

 

아이폰12퍼플 가격은 64GB 기준 109만 원이며 아이폰12미니 퍼플 가격은 95만 원부터입니다.

아이폰12미니는 디스플레이 5.4인치, 아이폰12는 6.1인치로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폰12미니는 아이폰SE2보다 더 작은 크기를 가졌지만, 디스플레이가 더 넓어졌으며,

133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죠.

 

기본적인 스펙은 동일하고 배터리 용량과 픽셀, 해상도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IOS14.5로 제공되고 애플워치 사용 시 기기를 통해 바로 잠금해제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특성상 1년 이상 오래 사용하는 기기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색상은 중요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의 성능이 전체적으로 상향 평준화가 되었기 때문에,

컬러와 디자인으로 자신의 개성과 감성을 표현하는 하나의 개성 템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볼 수 있죠.

 

오늘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된 아이폰12퍼플, 아이폰12미니퍼플은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색상으로 늦게 출시가 된 만큼 현재 이슈가 엄청나네요.


기존 애플 사용자라면 아시겠지만 살짝만 떨어트려도 액정이 쉽게 깨졌던 기존 아이폰과는 달리

아이폰12부터는 세라믹 실드(Ceramic Shield)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크게 향상했습니다. 

실제로 낙하 시 이전 모델보다 더 튼튼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아이폰12퍼플과 아이폰12미니퍼플 사전예약을 통해 "탑클폰"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아이폰12시리즈 자체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했기 때문에,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퍼플색상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도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서둘러 문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이폰은 소비자들의 특성상 독특한 색상이 늘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그만큼 재고 확보에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상황입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보다 빨리 핫한 퍼플 색상을 겟 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탑클폰에서 아이폰12퍼플, 아이폰12미니퍼플 사전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