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뉴스/삼성

갤럭시 노트20 가격 인하로 40만원 대에 개통 가능!

갤럭시 노트20 처음 출고가로는 145만원 이였습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보니 가격대는 상당히 높은편에 해당합니다. 그렇다면 가격만 비싸고 그만한 성능이 없는 것은 아닌가? 아닙니다. 충분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스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갤럭시 노트20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어떤 성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당연히 궁금해하실텐데요. 먼저 디스플레이를 살펴 보자면 크기는 6.9인치에 Dynamic AMOLED 2X WQU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풀HD가 아닌 쿼드 HD+ 급의 해상도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해상도는 3088*1440 정도의 해상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고르실 때에 성능과 직결되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칩셋인데요. S20모델에서는 스냅드래곤 865를 썼었는데 갤럭시노트20울트라에서는 더 높은 레벨인 스냅드래곤 865+를 쓰고 있습니다.

저는 용량이 큰 것을 선호하느데 갤럭시노트20울트라가격을 알아보면서 확인해본 내장 스토리지 용량은 256GB였습니다. 그리고 램은 12GB였는데요. 사실 처음엔 더 용량이 크면 좋겠다고 여겼는데 다행스럽게도 외장 메모리로

더 지원이 가능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외장 메모리는 1TB까지 지원이 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실 것 같아요.

갤럭시노트20울트라가격을 알아보면서 체크해본 주사율은 120Hz이였기 때문에 충분히 부드럽게 화면을 볼 수 있을 것 같았구요. 배터리는 4500mAh로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았어요. 이전의 모델과 비교해보면 배터링 용량은 약간 더 부족하지만 무게가 가벼워졌기 때문에 혹시나 휴대하기 편한 폰을 원하신다면 조금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메라에 대해서 살펴보면 1억 800만 화소를 가지고 있으며 망원 카메라의 화소는 1200만 화소! 그리고 초광각 카메라는 1200만 화소에 기존에 쓰고 있었던 뎁스 비전이 아니라 레이저 AF센서를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메라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줌에 대해서도 빼놓지 않고 체크를 하시더라구요. 그 전에는 100배 줌이였으나 이번에는 50배 줌으로 이 정도라도 충분히 만족감 높은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요. 노트 하면 생각이 나는 것이 또 S펜이죠! 직접 쓰지 않으시더라도 이 부분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이 부분 때문에 만족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러한 펜의 기능들도 상당히 좋아졌더라구요. 전에도 써본 적이 있었는데 공부를 하면서 필기를 한다거나 급할 때 메모를 할 때에도 참 좋아보였어요.

그 전의 S팬을 살펴보면 필기감이 더 좋아진 것과 필기를 텍스트로 바꾸어주는 기능이 생겼었는데요. 그 것 보다도 더 좋아지게 된 이번 기종은 필기를 하면서 녹음까지 가능하다는 것 ! 강의를 듣는다거나 다른 부분에서 추가적인 녹음을 해야 할 떄에 이런 기능이 있다면 정말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았어요. 또한 지연이 되는 속도를 낮추어주고 필기감도 높아졌다는 것도 신의 한수! 갤럭시노트20울트라스펙에서 S펜이라는 것은 평소에 필기를 하는 양이 많다거나 메모를 자주 하는 분들에게는 딱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대학에서 강의를 듣는다거나 다른 공부를 할 때에도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녹음을 하는 분들도 있거든요. 그럴 때에 필기를 하면서 녹음까지 하면 1석 2조가 될 듯 싶어요.

이렇게 스펙 좋고, 디자인 좋은 갤럭시 노트20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지금 탑클폰에서 갤럭시 노트20 이나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구매 하면, 110만원 출고가에서 공시지원금으로 무려 60만원과 탑클폰에서 추가적으로 지원 해드리는 19만원까지 더해서 40만원 대에 개통이 가능해요!

온라인 분야에서는 정말로 극찬을 받는 곳 중인 '탑클폰', 온라인 업체 중에서 가장 좋은 조건과 좋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개통도 하루만에 빠른데다가 배송도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바로 받을 수 있는 당일발송 시스템까지 갖춰져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같이 코로나가 심한 상황에서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탑클폰 업체를 한번 이용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URL 을 통해 문의 혹은 상담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