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뉴스/삼성

갤럭시 A52S 5G 출시일과 스펙, 가격에 대한 모든 정보 총정리!

 

오늘은 가성비를 미치듯이 따르는 분들에게는 유익한 정보가 될 것 같은 주제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얼마전에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갤럭시 A52s 5G 모델 입니다. 출고가가 50만원 대 임에도 5G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스펙 성능 또한 플래그십 못지 않게 충분합니다.

 

 

갤럭시 A52s 5G 출시일은 이미 이번 달 9월 3일에 출시된 상태이고, 삼성전자에서 직접 판매하는 자급제 상품과 통신사에서 판매하는 이동통신 3사 상품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A52s 5G 모델의 디자인은 전작의 갤럭시 A52 모델에서 약간의 부분변경의 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20:9 비율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기기 전면부는 디스플레이로 채워져 있습니다. 베젤의 두께도 플래그십 스마트폰과 같은 두께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거기에 디자인의 호불호가 많은 노치 디자인을 제외하고 인피니티 O홀 디스플레이로 디자인 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갤럭시 A52s 5G 스펙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AP 퀄컴 스냅드래곤 778G CPU 가 탑재되고, GPU 는 퀄컴 Adreno 642L 가 탑재됩니다.

램은 LPDDR4X 6GB 로 장착되며, 내장 메모리는 128GB 용량으로 다소 적은 듯한 느낌이지만, 외장 마이크로 SD 카드로 저장용량을 확장 시킬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6.5인치 20:9 비율의 2400 x 1080 해상도에 슈퍼 아몰레트 방식에 화면 주사율 120Hz 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배터리 용량으로는 내장형 4,500mAh 이고, 퀄컴 퀵 차지 2.0 규격의 고속 충전 기술이 들어갑니다.

 

 

갤럭시 A52s 5G 스펙 중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휴대폰에 이 기능이 없으면 시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소중한 기능 입니다! 바로 카메라 부분인데요.

후면 카메라는 6,400만 화소 기본 카메라와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500만 화소 심도 카메라, 500만 화소 접사 카메라고 쿼드 렌즈로 구성 했습니다.

전면 카메라로는 3,200만 화소 기본 카메라가 장착 됐습니다.

 

 

추가적으로 다른 스마트폰들과는 다르게 3.5mm 이어폰잭이 탑재되어 있어 비싼돈 주고 무선 이어폰을 구매 해야하는 일은 없습니다.

거기에 광학 방식의 지문인식 센서가 전면 디스플레이 내부에 들어가 있습니다.

방수 등급으로는 IP67 으로 완전 방수 등급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생활 방수 정도는 지원 한답니다.

 

 

거기에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능도 들어가 있어, 휴대폰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찍을 때 흔들림이 적고, 선명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도 최대 25W 까지는 고속 충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012

 

갤럭시 A52s 5G 가격으로는 599,500원으로 최근 플래그십 스마트폰과 비교한다면 2배 가량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추구 하시는분 이라면 사용하기에 제격 입니다!

색상은 총 3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어썸 블랙 / 어썸 화이트 / 어썸 바이올렛 으로 대표컬러로는 '어썸 바이올렛'이 있습니다.

 

 

현재 삼성전자는 갤럭시 A52s 5G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제조사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탑클폰을 통해서 갤럭시 A52s 5G 개통 시 온라인 최대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버튼 클릭 해주세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