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가전 정보

제대로 청소하는 놀라는 살균효과! 비쎌 스팀청소기

내가 생활하는 공간을 청소하는 일은 누가 시키지 않아도 나를 위해, 가족을 위해 해야하는 청소 공간일 것입니다.

청소를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오늘은 뜨거운 스팀으로 살균효과는 기본이되, 묵은 때 까지 제거할 수 있는 스팀 청소기인

비쎌 스팀청소기를 소개하겠습니다.

 

비쎌 스팀청소기의 광고모델은 개통령으로 유명한 강형욱님 입니다.

방송에서 친근한 이미지로 반려동물을 정말 사랑하는 훈련사로 자주 만나볼 수 있는 분인데요.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에게 비쎌 스팀청소기가 유명하다고 해서 본인도 구입해서 사용해 오고 있었다고 합니다.

강아지들이 가까이 다가와도 연장봉이 뜨겁지 않아 화상 염려가 없어 좋다고 하네요.

 

비쎌 스팀청소기는 뜨거운 스팀으로 청소를 하는 방식이다 보니 화상을 입지 않도록

안전하게 만드는데 최선을 다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뜨겁지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수 3중 연장봉으로 온도 손실없이 뜨거운 스팀을 바닥까지 전달한다고 하니 놀랍네요!

펄펄 끓는 스팀이 바닥에서는 식어 차가워 진다면, 스팀으로 청소한다고 할 수 없겠죠!


비쎌 스팀청소기는 3중 구조 특수 연장봉이 100℃펄펄 끓는 스팀으로 99.9%살균 스팀청소를 만듭니다.

미국1위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더 깨끗해지고 더 완벽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추가 예열없이 무제한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넓은 집안을 꼼꼼히 청소 할 수 있고

작은 공간을 더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스팀청소기는 예열하느라 매번 기다리고, 조금 청소하면 물 보충하고 다시 물 끓을 때까지 기다리느라

청소를 멈추고 기다리는 일이 많았는데요, 비쎌 스팀청소기는 그런일이 없다고 해서 아주 맘에 드는 스팀청소기 입니다.

 

350ml의 물탱크는 투명하여 물이 부족한걸 확인할 수 있어 그때그때 물보충이 가능합니다.

 

전용걸레까지 신경쓴 비쎌 스팀청소기은 일반 파란색 걸레와 다르게 스팀이 숨을 쉬도록 설계되어

훨씬 강력한 스팀이 바닥전체면에서 분사된다고 하니 세심함이 뭍어나는 비쎌입니다.

 

비쎌 스팀청소기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화학세제 없이도 세균 99.9% 가 살균청소되는 점인데요.

정말 물만으로도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스팀청소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진공청소기만으로 청소할때도 있지만, 좀 더 깨끗하게 물걸레 청소를 해야 청소를 완벽하게 한 것 같은 느낌이 들죠.

무릎을 구부려 관절에 무리를 주면서 청소하는 시대는 이제 끝났습니다.


편하고 안전한, 비쎌 스팀청소기를 이용해서 집안을 쾌적하게 청소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