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뉴스/삼성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전 바뀐 카메라디자인과 가격, 확인하고 갈까요?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 열기가 후끈합니다!

이미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을 기다려온 고객들은 많은 문의와 함께

발 빠르게 사전예약 신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은 역대급 사은품으로 예상되는 갤럭시 워치4와 갤럭시 버즈2를 대상으로 진행될 것으로 판단되며,

정식출시 전 미리 새 스마트폰을 받아보는 혜택과 더불어 현존하는 폴더블폰 중에서 가장 스펙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8월 11일 오후 11시 드디어 갤럭시z폴드3 언팩 행사를 통해

동안 유출된 다양한 루머에 대한 진실이 밝혀집니다.

유출된 정보에 의하면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z폴드3의 스펙은 어마어마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전작에서 입증된 삼성전자의 기술력에 IT업계에서는 이목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판매량과 함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은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이 기대되네요.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은 아직 날짜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여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동안 삼성전자의 새 스마트기기 언팩 행사 후 다음날 진행되었던 사전예약 기간을 감안하면

조심스레 8월 12일부터 시작할 것으로 추정해봅니다.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 기간 동안에는 주어지는 사전예약 사은품과 함께

신청자순으로 개통도 진행될 예정으로 정식 출시 전까지 개통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 전에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z폴드3의 전작 대비

바뀐 카메라디자인과 가격 등 스펙 정보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작에서는 네모디자인의 프레임에 세로 배열의 카메라였다면,

갤럭시z폴드3는 동그란 디자인의 프레임에 세로 배열의 카메라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카툭튀로 바닥에서 뜨는 현상을 보완하여 최소한의 카툭튀 디자인을 택했습니다.


또한 전면 카메라가 보이지 않습니다. 

갤럭시z폴드3는 펀치홀 카메라가 평상시에는 온전한 디스플레이로만 사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면 카메라를 사용할 때만 나타나는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가 보여지게 됩니다.즉, 디스플레이 아래에 숨겨져 있다가 카메라 앱을 구동시키면 나타나는 카메라 인거죠.

 

접히는 부분인 힌지는 더욱 얇아져 이질감이 없으며 외부 디스플레이와 내부 디스플레이 모두 120Hz의 주사율을 통일시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 전 중요한 가격은 전작대비 저렴해졌습니다.

전작 출고가의 약 20% 저렴한 가격인 190만 원대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추가 사전예약혜택으로 단말기 할인을 받으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늘 갤럭시z폴드는 가격이 비싸 구매에 주저했던 분들이 많았을 텐데요.

놀라운 스펙으로 업그레이든 된 갤럭시z폴드3 이지만 가격은 다운시킨 3번째 모델입니다.

 

 

그 외 업그레이드된 스펙 중 놀라운 기능으로 폴더블폰 최초의 방수등급 지원과 S펜 적용입니다.

액정을 접었다 펴는 폴더블폰은 디스플레이의 내구성이 약할 수 밖에 없는 단점이 있는데요.

한계를 극복한 삼성전자의 기술은 폴더블폰 최초의 IPX8 방수등급 적용과 함께 S펜 사용을 적용하여

더 활용적이고 자유로운 폴더블폰만의 특징을 살렸습니다.

이제는 갤럭시z폴드3를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폴더블폰의 황제답게 가격은 그래도 비싸지만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는 갤럭시z폴드3입니다.

그 외 스냅드래건 888, RAM 12GB, 저장용량 256GB/512GB, 배터리 용량 4,400mAh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출시되는 색상네이비 그린, 그러데이션 화이트, 블랙 3가지 색상입니다.

다음 주 언팩 행사를 시작해서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최대 혜택으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성지에서 즐겁고 스마트한 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하는 곳! click!!! 

 

 

탑클폰 :: 갤럭시 Z 플립3,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사전예약

탑클폰::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갤럭시 S21, 아이폰 12 프로 가격, 아이폰 12 미니 가격, 아이폰 12 프로맥스 가격, 탑클폰 성지

www.topclass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