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뉴스/삼성

갤럭시노트20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지원한다!

갤럭시노트20, 벌써 사전예약이 끝나고 사전 개통을 실시하는 날입니다.

갤럭시노트20 구매 시에 사은품 혜택 중 하나로 고를 수 있는 엑스박스, 예전에는 값이 많이 나가는 고가의 게임기 뿐만 아니라 게임팩도 같이 구매해야해서 금전적인 부담이 컸지요. 구매한다고 해도 스마트폰처럼 휴대가 간편한 것도 아니고 집으로 장소가 한정되어있었으며 설치하는 과정도 불편했는데요. 이제는 스마트폰과 게임기만 있어도 바로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와 삼성이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스마트폰을 콘솔 게임기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지요.

 

갤럭시노트20의 엑스박스와 클라우드 게임들,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갤럭시노트20 엑스박스 사은품 구성

삼성에서는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할 시 제공하는 게임기와 게임 패스 얼티밋(Game Pass Ultimate) 3개월권, 무선 배터리 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트롤러 세트 상자에는 스마트폰을 부착할 수 있는 게이밍 클립이 있고, 사용 설명서, 연결 케이블, 게임 컨트롤러가 들어있습니다.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먼저 게이밍 클립을 컨트롤러와 연결하고 스마트폰을 거치해줍니다.

그 후에 컨트롤러 전원을 켜고 뒷쪽에 블루투스 버튼을 눌러 페어링 해주면 됩니다.

 

 

갤럭시노트20 엑스박스와 함께 동봉되는 게임 패스 얼티밋은 9월 15일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 전자에서 제공하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은 100여 종 이상의 게임을 플레이 가능하고, 친구나 지인과 온라인에서 같이 게임을 할 수 있게 지원해줍니다. 기존의 '엑스박스 게임 패스' 보다 업그레이드 된 이용권이지요.

 

 

사전예약 기간이 끝나고 초기 구매자분들에게도 무선 배터리 팩을 제외한 게임기와 게임 패스 얼티밋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기 구매 기간은 2020년 8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구매한 고객에 한합니다.

 

 

갤럭시노트20 엑스박스 특징과 클라우드 게임

 

갤럭시노트20 엑스박스는 휴대하기가 편하고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을 최고의 장점으로 꼽습니다. 갤럭시노트20 엑스박스는 Wi-Fi와 5G 네트워크 환경에서만 끊기는 현상 없이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 문제는 다인 간에 협동이 필요한 게임에서 문제가 될 염려가 있어 보이네요. Wi-Fi나 5G가 아닌 네트워크는 게임이 가끔 끊기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하네요.

 

 

 

 

엑스박스의 간판 게임인 마인크래프트 던전, 문명6, 툼레이더 등 인기 게임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이 외에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엑스박스 신청 시 알아두어야 할 점

 

- 기기는 갤럭시노트20에 한하지 않고 노트10, S20 등 안드로이드 OS 기반 휴대폰, 태블릿으로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 기간에는 PC와 콘솔에서도 다운로드 형태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게임 패스 얼티밋은 9월 15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가입 이력이 없는 계정에만 1회 제공됩니다. 3개월 권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3개월 무료 사용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유료로 전환됩니다. 유료로는 월 16,7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만 19세 이상부터 게임 패스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 SKT와 마이크로소프트 사에서 공동으로 협업해서 출시된 엑스박스라서 SKT에 가입해야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 다른 통신사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마음 놓고 갤럭시노트20 엑스박스 신청하셔도 됩니다. :) 

 

 

 

사진 출처: SKT Insight 홈페이지

 

갤럭시노트20 엑스박스와 갤럭시노트20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초기에 구매하셔서 꼭 풍부한 혜택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15년간 온오프 판매 경력이 있는 베테랑 매장이라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구매하고 사은품 받으러 가기!

 

댓글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