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뉴스/삼성

갤럭시 노트20 9월 제조사 사은품, 뭐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갤럭시 노트20 구매하신 분들은 혹시 사은품 신청 모두 완료하셨나요? 이번에는 9월 달이 되면서 변경된 제조사 사은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9월을 맞이해 제공되는 사은품과 함께 갤럭시노트20을 구매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번들 구성품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갤럭시노트20 제조사 사은품(선택1) 혜택

 

 

 

일단 제공되는 사은품으로는 삼성 제품 10만원 할인쿠폰삼성 케어플러스 1년권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10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삼성 제품들 중에서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워치3, 네모닉 미니가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기존에 갤럭시노트20 사전 구매 고객들에게 선택 사은품으로 제공된 무선 이어폰으로, 9월 구매 고객에겐 아쉽게도 제품의 할인 쿠폰으로 제공이 됩니다. 강낭콩 모양으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장착해 고객들에게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는 무선 이어폰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패키지는 이어버드, 이어버드 케이스, 케이블선, 윙팁, 설명서가 있으며, 가격은 198,000원입니다.

 

 

갤럭시 워치3

 

갤럭시 워치는 41mm, 45mm 두 종류의 모델이 있으며, 가격은 41mm 모델이 429,000원, 45mm 모델이 473,000원입니다. 

 

네모닉 미니

 

네모닉 미니 같은 경우는 잉크가 필요없는 간편 휴대용 메모지로써 PC, 스마트폰에 있는 내용을 바로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 네모닉 미니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네모닉 미니 프린터 단일 제품을 14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에 소개된 사은품 할인권을 제외하고 삼성 갤럭시만이 가입할 수 있는 파손 보험삼성 케어플러스 1년권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 케어플러스는 파손보장 3회, 분실보장 1회, 방문수리 3회를 제공하고, 수리비를 즉시 할인된 금액으로 적용해줍니다. 그리고 무상 보증기간을 최대 1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구매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

 

 

다음으로는 갤럭시노트20을 구매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제휴 컨텐츠 혜택입니다. 기존의 사전 구매 고객들에게 제공되었던 갤럭시 워치3 30% 할인 쿠폰이 사라진 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그것을 제외하면 이전과의 혜택이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유튜브 프리미엄은 과거의 유튜브 레드에서 이름이 변경된 유튜브 서비스로 광고 없이 쾌적한 동영상 컨텐츠 제공,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화면 꺼진 상태 포함), 오디오 전용 모드 기능(동영상은 재생하지 않고 사운드만 재생) 해주는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금제 서비스로 월 9,500원(부가세 미포함) 가량의 가격이지만 갤럭시노트20 구매자들에게는 4개월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밀리의 서재는 월정액으로 도서를 대여하는 전자책 컨텐츠입니다. 이용자가 읽었던 책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 다른 사람과 댓글로 소통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개월 무료로 전자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윌라 오디오북 + 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전문 성우의 목소리로 책의 내용을 전달하는 방식의 오디오북 컨텐츠입니다. 3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 삼성 갤럭시 스토어 테마&폰트 이용권

삼성에서 제공하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테마와 폰트 5종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 사은품

 

 

그리고 특별한 사은품이 하나 더 있는데, FRANTZ 케이스를 증정합니다. 다만 선착순이기 때문에, 9월에 구매를 염두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빠르게 구매하셔야겠습니다. 갤럭시노트20 일반 모델 선착순 800대,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 선착순 500대1300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노트20 수령 완료 후 2주 이내에 별도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20 |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기본 번들 구성품

 

 

 

사은품은 아니지만, 갤럭시노트20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구성품입니다.

젤리 케이스, 유선 이어폰(USB단자), 충전기 헤드, C타입 케이블, 이어폰 마개, 유심핀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제휴 혜택

갤럭시노트20 제휴 및 금융 혜택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제휴 및 금융 혜택

 

다음은 제휴 혜택인데요, 삼성카드 제휴 혜택이 상세히 기재되어있습니다. 

삼성카드 12% 결제일 할인과 디지털 프라자 삼성카드 5% 추가 결제일 할인,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4만 포인트 적립 등으로 대략 20만원 넘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9월 사은품 혜택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