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진성엔에프, 홍삼품은 도라지배즙 스틱으로 건강 챙기세요!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봄이 가고 여름이 왔네요.

아직은 비가 오거나 조금 쌀쌀한 날도 있지만, 완전 여름이 되면 매일매일이 더울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게다가 코로나는 언제 끝날지 참으로 걱정거리만 늘어나는 요즘입니다.


감기부터 모든 질병에는 '면역'이 정말 중요하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실 텐데요.

몸 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별로 춥지도 않은 날씨인데 감기에 잘 걸리는 분들, 환절기만 되면 골골하시는 분들,

건강한 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면역에 걱정이 되시는 분들 등 인위적인 화학약품이 아닌 자연에서 유래한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식품을 섭취하여 건강을 유지한다면 몸도 마음도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진성엔에프에서 엄선된 원료만 사용하여 정성껏 만든 홍삼 품은 '도라지 배즙' 스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며칠 전부터 하루에 1~2 포식 꾸준히 챙겨 먹고 있는데요.

조금 피곤한 것 같다거나 나른한 날에는 꼭 챙겨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음의 생각이 주는 몸의 건강도 절대 무시할 순 없기 때문에, 도라지배즙 한포 먹고 나면

이상하게 내 몸에 신경을 쓰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인지, 한결 건강해진 느낌이 드는 건 덤입니다.


진성엔에프의 홍삼 품은 도라지배즙은 스틱으로 되어 있어, 섭취하기에도 간편하고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도 좋은 타입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큰 박스 안에 조그마한 박스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그만한 박스엔 총 8개의 스틱으로 된 도라지배즙이 들어있습니다.


성분을 보면 도라지(5brix,국산)27%, 배즙(국산)26%, 감귤농축액(국산)2%, 모과(국산)2%,

홍삼(고형분3%이상, 홍삼성분 70mg/g이상)20% 로 배합되어 있습니다.

모두 국산으로 만들어 더 믿음이 갑니다.

 

제가 느끼는 첫맛과 끝 맛은 홍삼맛인데, 도라지의 쌉쌀한 맛과 배의 달콤한 맛도 함께 느껴져

쓴맛이 아니라 단맛과 쌉쌀한 맛이 조화롭게 느껴져 거부감 없는 맛이었습니다.


몸에 좋은 건 쓰다는 말 아시죠? 그래도 홍삼 품은 도라지배즙은 몸에 좋은 것 치고는 그렇게 쓰지 않아 좋았습니다.

 

과거 한의학에서는 도라지를 한약재로 자주 사용했으며 목이 아플 때나 폐에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했다고 합니다.

도라지를 약재로 사용할 경우 가루와 같이 만들어 사용하기도 하며, 다른 한약재와 함께 달여서 복용하기도 합니다.

도라지에는 신체의 피로와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사포닌, 스테롤, 포도당 등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기침, 인후통,

감기 등의 기관지염, 입과 목의 농양 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배의 효능을 살펴보면 배는 기관지 건강에 좋습니다.

루테올린 성분이 들어있어 숙취에도 효과가 좋으며, 폴리페놀 성분으로 항암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면역력에 좋은 배는 미네랄과 다양한 비타민 성분들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배와 함께 먹으면 좋은 원료들로 도라지, 홍삼이 있는데 농축액으로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진성엔에프에서 면역력에 큰 효능이 있는 도라지와 배, 홍삼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농축액으로 만들었으니,

간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네요!

 

저는 출근해서 사무실에서 한번, 퇴근해서 집에서 한번 이렇게 챙겨 먹고 있습니다.

용량은 10g이라서 부담 없이 쭉 짜서 먹으면 되니 정말 간편하고 깔끔하게 섭취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코로나19에 가장 중요한 마스크 착용 전에 내 몸의 면역을 UP! 시켜야 한다는 건 다들 아시죠?

사랑하는 가족과 주변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종이가방까지 같이 동봉되어 받을 수 있어, 특히 명절이나 기념일에

선물하기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다들 도라지배즙으로 면역력 챙기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