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미아동 휴대폰 싼 곳 추천! 디즈니플러스 무료 구독 혜택까지!

 

코로나 때문인지 언젠가부터 미디어 콘텐츠가 더욱 인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눈으로 즐기고 체험하는 다양한 미디어들이 발전하면서, 그와 관련된 많은 분야들도

함께 성장함으로 인해 지금 현재, 최고의 성장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들이 있는 집 또는 취미로 콘텐츠를 즐겨 보는 취향이 있다면

LG유플러스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3사 통신사를 봤을 때, 질적으로 우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 서비스가 가장 혜택이 좋은 것 같습니다. 

 

마침 디즈니플러스와 LG유플러스가 만나 한국 론칭을 시작한 부분도

유혹적인 요소가 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이제는 미디어를 빼놓고는 생활이 안 되는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취미생활부터 교육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를 통한 생활을 하고 있는 요즘인데요.

 

미아동 휴대폰 싼 곳을 찾고 계시다면?

오늘은 아이들도 좋아하고 성인들도 좋아하는 디즈니플러스 무료 구독 혜택까지 가득한

미아동 휴대폰 싼 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미아동 휴대폰 싼 곳을 방문하게 된 계기는, 키즈폰도 키즈폰이지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만의 체험이 가능하다 보니, 신기했고 궁금했던 부분들을 체험하고자 방문했었습니다. 

 

미아동 휴대폰 싼 곳인 LG유플러스 미아점은

일단 밝은 에너지로 맞이해주는 직원분들도 좋았지만,

지금 나의 통신사용 환경에 따라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상담해주는 부분이

미아동 휴대폰 싼 곳을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인데요!

너무 상업적으로만 소비자를 대하는 곳은 이상하게 빈정도 상하고 불쾌하더라고요.

 

우선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손님들이 어느 정도 있었기 때문에

제가 직접 체험하고 둘러보는 게 자유로운 분위기여서 좋았습니다. 

천천히 둘러보라는 직원분 말에 따라 정말 이것저것 많이 구경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역시나 디즈니플러스 인기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체험할 수 있는 부분이 좋았고, 저도 몰랐던 혜택들을

한 번에 정리해서 상담해주시니 이해도 빨리되고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핸드폰 상담을 받은 건데

역시나 상담은 얼굴 보고해야 믿음이 가는 스타일(?)이네요 ㅎㅎ


아이들 핸드폰 바꾸러 구경이나 가보자는 마음으로 가서 핸드폰도 싸게 구매했지만,

디즈니플러스는 저도 관심이 있어서 그런지 무료 구독 혜택까지 받아보니,

덤으로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서비스업은 개인적으로 친절이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인지라

친절한 상담과 충분히 체험해보라며 권유하시는 서비스 마인드를 저는 칭찬하고 싶네요!

매장도 깔끔하고, 액정필름도 서비스로 갈아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미아동 휴대폰 싼 곳을 찾고 계시다면! LG유플러스 미아점을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휴대폰 싸게 바꾸고 디즈니플러스 구독 혜택까지 야무지게 챙겨보시길 추천드리네요~

 

 

매장마다 혜택이 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방문한

미아동 휴대폰 싼 곳 LG유플러스 대리점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 발 빠른 혜택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미아동 휴대폰 싼 곳

주소: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187 1층 (강북으뜸병원 건물)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전화번호: 070-8677-5010